아스트로의 소속사 판타지오에서 공식 팬카페를 통해서 메인보컬인 MJ가 군대에 입대한다고 밝혔습니다.
군 입대 시기는 오는 5월 9일이고, 기초훈련을 받은 후 군악대로 입소한다고 합니다.
그룹 아스트로에서 메인보컬과 맏형을 담당했던 MJ가 군대를 간다고 하니 좀 아쉽기도 합니다.
맏형이지만 귀여운 막내 모습을 가지고 있는 것이 매력적이고 막내라고 불리기도 했는데요.
늘 높은 텐션으로 아스트로 그룹에서 행복전도사를 담당하고 있어서 특히 팬들 뿐만이 아니라 멤버에게도 밝은 에너지를 주던 분이라 아쉬움이 더 큽니다.
팀 내에서 차은우, 문빈, 윤산하와 보컬라인으로, 방송에서 자주 윤선화와 노래를 부르기도 했습니다.
또한, 진진과 함께 개그를 많이 보여줬는데 이제 볼 수 없게 되어 아쉽네요
군 입소 당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MJ의 군 입대 장소와 시간이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해서 더 아쉬운 마음입니다.
그래도 군대에서 기초 훈련을 받은 뒤 가지고 있는 재능을 활용하여 군악대에서 활동을 한다고 하니 아쉽더라도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MJ에게 큰 박수를 보냅니다.
나가고 싶은 프로그램으로는 "나 혼자 산다"를 나가고 싶어 했는데, 군대 가기 전에 결정되질 않아서 개인적으로 아쉬워요
항상 장난기 많고 귀여운 MJ 그리고 눈치까지 빨라서 더 보기 좋았는데 개인적으로는 많이 아쉽네요
이제 아스트로에서 처지는 분위기를 싫어해서 분위기도 띄워주는 역할 했던 한 명이 군대를 가게 돼서 좀 걱정도 되긴 합니다.
군 복무를 잘 마치고, 더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품고 우리에게 돌아올 MJ가 기대 됩니다.
댓글